연관

기업/소상공인

업무지원

근무시간관리

근무시간관리
근무시간관리

PC 사용가능 시간을 설정하여, 정해진 시간에만 PC를 사용할 수 있고, 외근 시 스마트폰 앱을 통해 출퇴근 시간을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

  • 주52시간 근무제 완벽 대비
  • 사내 출입 보안 시스템과 연동가능
  • 다양한 운영체제(OS) 및 외국어 버전 지원
  • 유연근무 맞춤관리 (재택근무 지원)
  • 추천고객

    • 근로기준법에 명시된 주 52시간 근무제를 준수하고 싶은 기업
    • 사무직 뿐 아니라 현장근무, 외근 중인 직원의 근무시간을 관리하고 싶은 기업
    • 근무유형에 따라 직원의 근무시간을 손쉽게 관리하고 싶은 기업
    제조업 도소매업 출판/영상/방송업 전문/과학/기술 금융/보험사

    서비스 안내

    서비스 안내
    제공 방식, 내용 정보제공
    제공 방식 내용
    서비스형
    • 별도의 시스템 구축 없이 소프트웨어만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중소기업에 추천하는 상품으로, 기업 특성에 맞는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기본 : 직원별 PC 사용 시간 설정 및 근태 기록 확인, 사내 보안 시스템 연동 등 서비스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슬림 : 지정 시간에만 PC를 사용하도록 설정할 수 있고, 관리자는 직원별 근무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 스마트폰 앱을 통해 외근 중에도 근무시간을 관리할 수 있고, 대리출근 등록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구축형
    • 사내 인사시스템 및 그룹웨어와 연동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 사내 ERP 또는 그룹웨어가 있는 중견 및 대기업에 적합한 상품으로, 원하는 기능만 추가해 연동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특징

    • 근무유형별 근무시간 자동 관리
      • 탄력근무제, 선택근무제 등 근로기준법에 해당하는 모든 근무 유형을 지원합니다.
      • 근무일, 근무시간, 점심시간, 부재시간 등의 근무조건을 회사 규정에 맞게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간편한 연장근무 신청 및 승인
      • 언제 어디서든 웹사이트 또는 앱에 접속하여 연장근무를 신청하고, 승인할 수 있습니다.
      • 연장근무 시, 근무 종료시간 전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앱으로 현장 출퇴근 등록 관리
      • 직원의 현재 위치를 감지하는 전용 앱에 접속하면 출퇴근 시간을 쉽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외근이 많은 영업직, 외부로 출퇴근하는 현장직 등의 직원도 출퇴근 시간을 투명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원격 근태관리를 통한 재택근무 지원
      • 관리자는 언제 어디서든 직원의 근무 현황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부재시간관리, 대리출근 방지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재택근무 시에도 직원의 근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주요기능

    주요기능
    주 52시간 근무제 완벽 대비, 손쉬운 근태 관리 정보제공
    주 52시간 근무제 완벽 대비
    • 지정된 업무시간에만 PC를 사용할 수 있어 주 52시간 근무제 준수 가능
    손쉬운 근태 관리
    • 웹사이트 또는 앱에서 연장근무, 휴가, 교육 등을 신청하고 결재 가능
    • 관리자는 직원 및 부서별 근무현황을 한눈에 확인 가능
    모바일 앱으로 정확한 출퇴근 관리
    • 영업직, 현장직 등 현장에서 바로 출퇴근 하는 직원들의 근무시간도 앱을 통해 정확하게 관리
    • PC를 켤 때 본인의 휴대폰으로 모니터의 QR코드를 스캔하는 이중보안 기능을 통해 대리출근 방지
    사내 출입 보안 시스템 연동 가능
    • 사내 출입 보안 시스템과(지문인식기기) 연동해 출퇴근 시간 및 PC 사용 시간을 함께 관리 가능
    다양한 근무유형 지원 (재택근무 지원)
    • 탄력근무제, 선택근무제 등 근로기준법에서 지정한 모든 근무 유형에 맞게 근태관리 가능
    • 부재시간관리, 대리출근방지 및 원격 근태관리를 통해 재택근무시에도 직원의 근무 관리 가능
    다양한 운영체제(OS) 및 외국어 지원
    • 윈도우 PC, 안드로이드 휴대폰은 물론 애플(iOS)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맥북, 아이폰 등에서도 이용 가능
    • 외국어버전을 지원해 외국계 기업에서도 쉽게 사용 가능

    서비스 구성도

    근무시간관리는 직원의 업무시간을 제어하는 PC 설치프로그램, 외근직 사원을 위한 휴대폰 앱 그리고 업무기록 데이터가 저장된 중앙 관리 서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PC 설치프로그램과 휴대폰 앱은 인터넷이나 인트라넷을 통해 중앙관리 서버에 접속하여 직원들의 업무 시간을 기록, 저장합니다.
  • 서비스형

    서비스형
    요금제명, 금액 정보제공
    요금제명 금액
    기본 1인당 4,400원
    슬림 1인당 3,300원
    모바일 1인당 1,650원
    • 위 월정액은 무약정 기준이며, 부가세 포함 금액입니다.
    • 100명 이상 가입 시, 10%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1년 약정시 5%, 2년 약정시 10%, 3년 약정시 15%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기본 또는 슬림 요금제 신청 후 모바일 요금제를 추가로 신청하면 모바일 요금제를 월 1,1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전화, 오피스넷, 웹하드, 그룹웨어 등 다른 U+기업 상품과 결합하면, 5%를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구축형이 필요한 기업은 고객센터 1544-2164로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