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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업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하고 가정용과 달리 장비를 사업장에 직접 인입하여 보다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가정회선과 달리 L2 스위치가 직접 사업장으로 설치가 되어, 가정보다
    다수의 회선망을 이용해야 하는 사업장에 안정적인 속도로 사용이 가능한 회선입니다.

    또한 가정 서비스에서는 신청이 어려운 고정IP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서버 운영, 소호 네트워크 구성 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

    ▶ U+오피스넷 안내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z/bzin/inie/InitBzInIeOffice.hpi

  • 동일명의 여부 확인 및 고객번호 등록이 필요합니다.

    우선, 홈페이지 가입된 명의 및 사업자등록번호와 기존 가입된 서비스의 명의가 동일한 지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확인 시 동일 명의가 맞다면 기업 가입자의 경우 회선 및 가입 서비스가 다회선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기존 가입 내역 연동이 자동으로 되지 않습니다.

    고객번호 등록 메뉴를 이용하여 동일 명의로 가입된 서비스 중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자 하는 모든 서비스의 고객번호 추가 등록을 부탁 드립니다.

     

    ▶ 고객번호 등록 방법
     - 홈페이지 : https://www.uplus.co.kr/idi/mbrm/mgmt/ReqWbmbBilAcntNoTadvGuidGc.hpi

  • 장애센터 1544-8585 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연중무휴 24시간 신고 접수가 가능한 장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장애센터를 통해  문의를 하시면 간단한 상담에서 부터 방문 접수까지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장애 접수 경로
       → 장애 고객센터 : 1544-8585

  • 담당 영업접점과 상담 및 구비서류 제출로 신청이 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담당 영업접점과 통화 요청 접수를 하시면,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해지 관련 상담을 진행합니다.

    상담 진행시 약정 기간 잔여 여부, 해지시 필요한 구비 서류 등을 안내 드리고, 구비서류 접수 후 해지 청약이 접수가 됩니다.

    해지 청약 접수 후 정비 철거 등 영업일 기준으로 약 5-7일 소요가 되니, 이 점 참고하시어 연락을 부탁 드립니다.



    ▶ 해지문의
     - 홈페이지 1:1문의 : https://www.uplus.co.kr/css/orub/erms/MailMember.hpi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 약정에 따른 할인 반환금이 청구가 됩니다.

    약정 기간 설정 및 요금 결합 설정으로 이용 기간 동안 할인 받았던 금액과 3년 약정
    고객의 경우 가입시 면제가 되었던 가입 설치비가 반환금으로 청구가 됩니다.

    해지 완료 익월에 후불로 인한 일할 사용 요금 외에 상기의 항목으로 청구가 되는 할인 반환금이 일시에 합산 청구가 됩니다.

    해지 전, 잔여 약정 기간 및 예상 반환금 확인을 먼저 하고자 하실 때는 고객센터를 통해 담당부서로
    통화 요청 접수를 하시면 가입 경로에 따라 해지 담당 부서에서 안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U+오피스넷 해지 문의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z/bzin/inie/InitBzInIeOffice.hpi 상단 이용약관 버튼 클릭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