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

개인

임대폰 대여하기

전체 휴대폰 분실 처리 보기
  1. 1단계 분실 접수하기 (접수 또는 해제하기)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거나 분실파손 전담센터 1644-5108(유료) 를 통해 분실 신고를 하세요.
  2. 2단계 분실폰 위치 찾기

    분실폰 위치 확인 방법과 유실물센터에 접수됐는지 알아보세요.
  3. 3단계 임대폰 대여하기

    당장 휴대폰이 필요한 고객님께 휴대폰을 빌려드려요.
  4. 4단계 분실 보상받기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면 잃어버린 휴대폰과 똑같은 새 휴대폰을 보상 받을 수 있어요.
  5. 5단계 기기 변경하기

    LG유플러스만의 혜택을 받고 새로운 기기로 변경할 수 있어요.

어떻게 대여하나요?

당장 휴대폰이 필요한 고객님께 임대폰을 빌려드려요

  • 홈페이지 아이콘
    택배 배송 직접 신청 본인 인증 후 택배로 받을 수 있습니다. 임대폰 택배 신청하기>
  •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아이콘
    예약하고 매장 방문 매장의 임대폰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임대폰 대여매장 찾기>
  • 분실파손 전담센터 아이콘
    고객센터 전화 신청 전화로 택배 또는 매장대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 1644-5108(유료) - 상담시간 : 365일/24시간

임대폰 임대기간 및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 일반 임대폰 : 유/무료기간, 사용기간 내 하루 임대료, 사용기간 외 하루 임대료 정보 제공
    VIP/VIP+/VVIP/VVIP+ 무료기간 ~90일
    유료기간 91일~180일
    유료기간
    임대료(일)
    220원
    초과기간 181일~
    초과기간
    임대료(일)
    330원
    다이아몬드/다이아몬드+/골드/골드+/실버/일반/일반+ 무료기간 ~30일
    유료기간 31일~180일
    유료기간
    임대료(일)
    220원
    초과기간 181일~
    초과기간
    임대료(일)
    330원
    총 사용기간 1년 초과 시 임대폰이 본인 소유로 전환 됨
    ※1년간 납부한 요금이 임대폰 정상가보다 적은 경우 추가 요금 발생
  • 프리미엄 임대폰 및 5G 임대폰 : 유/무료기간, 사용기간 내 하루 임대료, 사용기간 외 하루 임대료 정보 제공
    VIP/VIP+/VVIP/VVIP+ 무료기간 ~7일
    유료기간 8일~30일
    유료기간
    임대료(일)
    880원
    초과기간 31일~
    초과기간
    임대료(일)
    1,320원
    다이아몬드/다이아몬드+/골드/골드+/실버/일반/일반+ 무료기간 ~3일
    유료기간 4일~30일
    유료기간
    임대료(일)
    880원
    초과기간 31일~
    초과기간
    임대료(일)
    1,320원
    총 사용기간 1년 초과 시 임대폰이 본인 소유로 전환 됨
    ※1년간 납부한 요금이 임대폰 정상가보다 적은 경우 추가 요금 발생
  • 부가세 포함 금액입니다.
  • 프리미엄 LTE 임대폰은 최근 3년 이내에 출시된 애플, 삼성, LG의 프리미엄 모델이며, 매장에 재고가 있어야 대여할 수 있습니다.
  • 5G 임대폰은 기존 U+5G 고객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직영점을 방문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매장 방문 전 전화를 걸어 원하는 휴대폰 모델의 재고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해당 매장에 재고가 없는 경우 재고가 있는 가까운 매장을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 대여 가능한 5G임대폰 재고가 없는 경우 , LTE 임대폰으로 대여 할 수 있습니다.
    • 단, 요금제를 LTE 요금제로 변경해야 하며 이에 따라 발생하는 할인반환금은 면제 해드립니다.
    • 임대폰을 반납하면, 원래 사용하던 5G요금제로 변경해야 합니다. 변경하지 않는 경우 면제받은 할인반환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 임대폰 총 사용기간이 1년을 초과하면, 별도의 안내 없이 임대폰이 자동으로 고객 소유가 됩니다. 이때 1년간 납부한 금액이 임대폰 가격보다 적은 경우 차액을 납부해야 하며 12개월 동안 나누어 낼 수 있습니다.
  • 2020년 7월 1일 이전 대여 고객중 1년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는 별도 연락을 드리며, 전환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임대폰 대여 자격은 어떻게 되나요?

  • 분실 또는 파손 접수는 분실파손 전담센터 1644-5108(유료, 365일/24시간)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 휴대폰 번호 1개당 휴대폰 1대를 임대할 수 있습니다.
  • 임대폰으로 기기변경을 하고 난 이후에는 분실한 휴대폰의 위치 찾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90일 이내 최대 2회 대여할 수 있습니다. 단, 임대폰 자체에 문제가 있어 재대여 하는 경우는 대여횟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반납은 매장에서만 가능합니다. 임대폰을 대여한 매장 뿐 아니라,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어디에서든 가능합니다. 가까운 매장 찾아보기>

임대폰 반납은 어떻게 하나요?

  • 임대폰 반납은 대여 당시의 정상 상태로 반납해야 합니다.
  • 반납기간 및 분실, 파손/화면잠김시 처리 방법
임대폰 반납 관련 정보 제공
반납 가능일
  • 일요일을 제외한 모든 날 반납 가능
  • 이용 만기일이 일요일인 경우에는 다음날 반납해도 이용기간 내 요금부과
분실 시 고객부담금
  • 임대폰 가격 - 기 납부한 임대폰 이용요금
파손 또는 화면잠김 시 고객부담금
  • 파손/화면잠김 고객부담금은 아래 방법 중 선택1
    • 제조사 A/S센터에서 직접 수리해 정상상태로 반납하면 고객부담금 없음
    • ’분실 시 고객부담금’과 같음. 휴대폰은 반납할 필요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