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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 U+ 는 서버호스팅에 제공중인 장비에 대하여 문제가 발생할 경우 유지보수의 책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경우 LG U+는 가능한 빠른 시간내에 문제의 해결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해당장비의 문제해결에 시간이 걸리는 경우 LG U+는 동일한 사양의 다른 장비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소유권이전형 장비의 경우에는 소유권이 이전된 시점에서 추가적인 장비의 유지보수는 고객의 책임입니다.

  • 호스팅 데이터센터는 365일*24시간 운영 중이며, 언제든 방문하셔서 원하시는 작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IDC 관제포털(http://myidc.uplus.co.kr/)을 통해 방문예약 등록 후 방문 가능합니다.

    그리고 IDC 관제포털 이용을 위한 ID/비밀번호는 최초 장비 설치 시 설치확인서와 함께 메일로 고객에게 통보되며,

    이후에 비밀번호는 변경이 가능합니다.작업은 고객이 원격에서 직접 처리하는 방법과 작업요청을 통해 LG U+ 전문운영인력이 처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기본적으로 저희가 제공하여 드리는 장비에 대하여 해당장비회사에서 공급하는 정부품을 추가하시는 것을 권장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용상의 부담문제로 정품을 이용하시는 것이 어려운 경우, 소유권이 고객께 이전이 완료된 장비에 한해서 고객께서

    해당부품을 구입하시어 내방을 하시면, 해당부품의 추가장착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 LG U+는 고객께서 자체적으로 구입하신 부품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체적으로 추가하신 부품의 경우에는 계약종료와 함께 반출이 가능합니다.

  • LG U+에서는 Linux, Windows 2012 Server 설치에 대해서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OS를 제외한 기타의 경우에는 고객께서 직접 설치하셔야 합니다. 이 경우 설치되는 호스팅 데이터센터

    (논현, 서초2)에 내방하시면 저희가 OS설치를 위한 환경을 제공해 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편하게 작업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요금의 결재방법은 지로, 은행자동이체, 신용카드 결재입니다.

     

    청구서는 매월 15일에 발송해 드리고, 각 청구서는 세금계산서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별도로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는 경우엔 고객센터(Tel:1644-0016)로 연결하여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 문의

       → IDC 고객센터 : 1644-0016